키티일기장

휘슬블로어 작중에 등장한 노래/작품 본문

공식자료백업

휘슬블로어 작중에 등장한 노래/작품

깨비참 2020. 5. 16. 09:25

사실 데니스 파트로 넘어가기전에 에디를 한번 만날 수가 있..는건 다들 아실듯 (스샷출처:본인)

 

최근 아웃라스트 휘슬블로어가 6주년이기도했고 관련 자료를 백업해봅니다.

그래봤자 이미 작중에서 언급된 내용을 긁어온게 전부고 ^^;

 

대충 이런 노래구나~작품이구나~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가만보면 빨간통은 20세기 작품들이 취향인가싶어요 영감받은 작품들도 년도 찾아보면 다 19xx..ㅎㅎ;

 

스포일수도 아닐수도.

뭔가 더 발굴하면 추가합니다.

 

 

 

I want a girl

 

이걸 1번째로 넣은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유툽에서 퍼온거지만 재생버튼 눌러보시면 휘슬1회차 한사람들은 아! 하는 곡입니다

 

휘슬블로어의 트레일러 브금이자 라스트보스 에디가 흥얼거리던 그 노래 맞습니다 ㅎㅎ..

베스트덧글이 휘슬블로어때문에 온 사람? 이라서 웃었음 ㅋㅋ

 

개인적으로 에디가 이 노래를 흥얼거리면서 웨일런을 찾으러 다니는건 정말..제 입장에선 무서웠어요ㅡㅡ;

 

 

시트콤판(1957-1963/6시즌)
영화판(1997)

비버는 해결사 (원제:Leave it to Beaver)

 

 

웬 뜬금없는 작품이지?싶으면 휘슬 문서의 에디 보고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보고서속 에디는 상단의 작품속 주인공이라고 주장했다길래(-_-);;;

뭔 내용이냐 찾아보니 호기심 많은 말썽꾸러기 소년의 모험이야기라고 하네요.

장르는 짐작가는대로 코미디.

 

저도 모르는 작품이라서 구박사를 참고했습니다

 

영화판은 왓챠에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영화판은 후속작인지 외전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에디가 2013년 기준 46살이니까 해당 시트콤을 실시간으로는 못봤어도(*에디 글루스킨이 태어나기전에 완결난 작품입니다..;)

추후 어떤 경로를 통해서든 해당 시트콤을 봤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봤을지는 모르겠지만요^^;!

 

 

팻시 클라인

 

특정가수를 기재한 이유는 웨일런의 메모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떤 곡을 불렀는지에 대한 언급은 없지만요^^;

2018/02/11 - [공식자료백업] - 아웃라스트 휘슬블로어 메모

 

미국의 유명한 컨트리 음악 가수인데 사고로 일찍 돌아가셔서 안타깝습니다(ㅠㅠ)

 

지금도 이분의 노래를 들으며 포스팅을 하는 중인데 거를타선이 없는 띵곡들이 많네요 

카페나 펍에서 듣기 좋은 음악이네요 ㅎㅎ 

 

 

하나만 유툽 영상첨부로 올려놓고갑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