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일기장

6/13(토) 트라이얼 관련으로 트위치 생방송 예정 본문

공식자료백업

6/13(토) 트라이얼 관련으로 트위치 생방송 예정

깨비참 2020. 6. 13. 01:29

6/13 11AM PT인데 쌀국 서부기준시간 ㅎㅎ..새벽까지 대기타야 ㅠ 

 

 

 트위치에서 생방한다고 빨간통이 공지를 했는데 아 설마 신작 정보 더 푸는건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랬으면 좋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년 할로윈때부터 오타쿠들 애타게 만들어놨으면 뭐라도 더 풀어야하지 안그래?ㅎㅎ

 

 

희망편 ) 트라이얼 신작의 설정 더 풀림 / 트레일러 or 데모버전 공개 / 그외 기타 아웃라 관련 컨텐츠 발표 / 실시간 Q&A 타임

 

절망편 ) 저번에 발표했던 내용 재방송

 

 

절망편만 아니였으면 좋겠다 ㅎㅎ..

 

그래도 2편 기다릴때이후로 오랜만에 챙겨보게될 생방이니까 꼭 봐야지.

새벽까지 잠 못자서 다음날 죽을각인데 그래도 ㅠㅠ...

 

Comments